가벼운글 롤대회가 있었네요
11bubbling
- 2014.09.22. 00:53
- 1879
이번에 복학한 복학생이라 친구도없어서 못나갔겠지만
일주일전엔 챌린저였습니다 담에 대회할때 누가좀데려가주세요 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팀에 다이아 두명이었는데 64강 광탈했으욬ㅋㅋㅋㅋㅋ
0
0
난누군가여긴어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누군가여긴어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오 짤린져 느님 형 웰치스 사줄테니 저랑 듀오좀
0
0
저녁은뭐먹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녁은뭐먹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톤즈탈출하게 해주세요
0
0
ㅠ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ㅠ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플래빼고 이분햇으면 광탈 안햇을텐데 ㅠㅠ
0
0
르라라라라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라라라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친추하고 같이 즐겜하죠 ㅋㅋ ㄱㄱ 스팀펙마린 친추쫌
0
0
공돌이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돌이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임지워서 ㅜ 피시방서 한판씩밖에안해요
0
0
11bubbli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1bubbli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