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허... 진짜 너무하네
- 2014.09.22. 10:01
- 1233
http://media.daum.net/politics/assembly/newsview?newsid=20140922061307661&RIGHT_REPLY=R1
인터넷 댓글보니 김영오씨가 상왕이라고 하더만 그냥 뻘소린줄 알았는데...
야당 대표란 사람이 도와달라?
하참 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왕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가족이 힘이 없다구요? ㅋㅋㅋ 님은 무슨근거로 힘이 없다고 생각하는지 모르겠네요. 제가 봤을땐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는거 같은데? 님같은 분들 덕분에 세월호당이라는 말이 나오는거 모르시겠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도 인정하셨다시피 지금 세월호유가족은 뭐 더 정확히는 단원고 유가족이라고 할까요 여튼 그 유가족은 님이 생각하는 일반적인 유가족이 아니에요. 물론 이건 제생각엔 유가족이 의도한바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순수하게 아이들을 위해서 수사권 기소권, 안전한나라 요구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여기에 정치인이 나오고 선거 공약으로 세월호가 들어오고 단식투쟁하면서 감성팔이하고 여야 대치국면이 일어나고 거기에 국회의원은 유가족이랑 술먹고 사고나치고 이런걸 보면 그들이 주장하고 그리고 님이 주장하는바세월호 유가족은 순수한 그리고 정치적 이해없는 유가족이다라는 말 절대 맞지 않다고 생각이 되네요. 이미 순수성을 잃어버린 유가족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리고 세월호 때문에 민생법안들 처리안되는건 사실이고 그걸로 유무형의 손해가 발생하는건 사실이라고 생각해야겠죠. 님은 그 민생법안보다 세월호 유가족이 더 중요하니 세월호 유가족들에게 마음이 가는거구요.
마지막으로 님이 주장하신 세월호 유가족이 힘이 없다는 것은 정말 잘못생각하고 계신거라고 이야기하며 이만 줄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쎄요 전 그냥 사실을 나열하고 거기에 대한 제 생각을 적었을 뿐인데... 님이 생각하는 것과 다르다고 해서 우롱이고 조롱이라고 말씀하시는건 좀 과한거 같네요. 여튼 수고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꼬스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든게 추측과 가정 ...거기에감성팔이... 지겹다 진짜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준생탈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늘하루어땟10:01조회 수 213
2
세월호당 창당할꺼 같네요
오늘하루어땟09-17조회 수 476
4
새민련은 역시 노답
오늘하루어땟09-14조회 수 510
2
김무성 아웃
오늘하루어땟09-12조회 수 658
19
단식에 대한 비난
오늘하루어땟09-07조회 수 579
12
유민 아빠 단식 중단
오늘하루어땟08-28조회 수 1046
4
내 고집이 쎈지 박근혜 고집이 쎈지...
오늘하루어땟08-27조회 수 815
7
세월호 유민이 아빠 이야기
오늘하루어땟08-24조회 수 625
4
세월호 특별법 심야토론 봅니다.
오늘하루어땟08-23조회 수 291
1

시체팔이는 이제 그만!! 
오늘하루어땟08-23조회 수 1146
49
정몽준 아웃!!
오늘하루어땟05-11조회 수 945
18
사실일까요?
오늘하루어땟05-05조회 수 642
5
논란의 다이빙벨 누가 만능이라 했나?
오늘하루어땟05-02조회 수 731
39
다이빙벨 실패인정
오늘하루어땟05-01조회 수 756
14
김용판 무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하루어땟02-08조회 수 475
6
변호인 보고 왔습니다.
오늘하루어땟12-22조회 수 468
2
점점 늘어나는 좌우 갈등을 보면서 드는 생각
오늘하루어땟12-18조회 수 314
8

유시민씨!! 
오늘하루어땟12-16조회 수 370
6

하아... 
오늘하루어땟12-09조회 수 458
20
현 총학에 대한 개인적 생각
오늘하루어땟12-06조회 수 602
2
---
이게 당신이 올린 글들 첫페이지에 나오는 제목들입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하루어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꼬스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jdwo3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