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아이폰 홈버튼 고장 났는데 수리하는 곳 추천 해주세요!!!
요정이
- 2014.09.22. 15:27
- 1733
두군데 있다는데 정확히 어디 있나요??
어디가 더 좋죠??
권한이 없습니다.
사설이요?? 공식수리점이요??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思惟
학교 근처에 공식수리점 있나요??
둘 가격차가 큰 편인가요??
둘 가격차가 큰 편인가요??
0
0
헤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헤욜
학교앞엔 사설이고
거제리에 공식 대우일렉 있어요
거제리에 공식 대우일렉 있어요
0
0
思惟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思惟]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량에 있습니다 친절하구 좋아요!
0
0
Haaaaaa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aaaaaa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aaaaaaa
초량 강추 ㅋ
0
0
baky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aky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식 대리점 초량 유베이스 // 해운대 투바 갔다 왔는데 둘다 직원따라 케바케인거 같아요ㅋㅋ
대리점가서 유상리퍼 받으실 꺼면 큰 돈 너무 아까우니까
부대 앞에 이름이...기억안나는데 부산대 아이폰 치시면 나올꺼에요....
무튼 거기 가서 부분소리 받으세요 친절하고 괜춘함~~
대리점가서 유상리퍼 받으실 꺼면 큰 돈 너무 아까우니까
부대 앞에 이름이...기억안나는데 부산대 아이폰 치시면 나올꺼에요....
무튼 거기 가서 부분소리 받으세요 친절하고 괜춘함~~
0
0
하피포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피포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은행에서 장전동 방향으로 조금만 가면 애플 수리점 있어요~ 갈때마다 사람도 많고 장사 잘됨~
0
0
인생유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인생유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