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CBT 질문좀 드려요
11전전정컴
- 2014.09.22. 18:59
- 2007
토익으로 실영 패스하려고 버티다가 결국 10점 부족해서 졸업앞두고 실용영어 2 듣고 있는 학생입니다.
CBT 아주 옛날옛적에 쳤던거 기억은 나는데 막상 또 시험 치려가려니깐
20살때 CBT 치다가 멘붕오던 기억때문에 점수 안나오면 충격먹을까봐 울렁증이 생기려 하네요........
대충 문제 훑어봐도 수능영단어가 많은 느낌이라 생소하단 느낌이 없지않아 있더군요.......
무엇보다 학번이 학번인지라 가오가 많이 상합니다.........
제가 실영 면제분반은 못드러갔는데 토익점수로 CBT 면제 받는 방법이라던가 이런건 없나요?
가령 800 이상이면 CBT는 면제해준다던가.. 이런식으로 면제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토익800ㅇㅣ상이시면 cbt껌이실껄요???
0
0
Whitehar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hitehar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예전에 cbt칠때는 cbt결과는 성적에안들어가고 시험여부만 점수에반영했었는데 지금은 안그런가요? 그때저는 걍 다찍고나와도 실영 패스했습니다만 그저 cbt성적 잘 받고 싶어서 그러신건지 아니면 cbt점수도 성적에 반영되나요? 실영들은지 오래되서 바꼈는지 잘모르겠네요
0
0
사랑에빠진딸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에빠진딸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820이상이면 실영2면제분반 신청가능합니다 근데 내년부터는 글로벌영어?인가요 그거 1, 2 각각 820, 850 면제점수로 바뀐다더군요
0
0
ye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ye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