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우리학교 파워포인트 2007버전인가요??(급해요ㅠ)
클라이네
- 2014.09.23. 01:38
- 926
내용 곧 제목과 같습니다 .
내일 발표를 해야하는데, 2010버전으로 보니 폰트가 제대로 먹히지 않아서요 ㅠ.ㅠ
우리학교는 2007이었던 것 같은데, 아시는 분 있으시면 답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