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학내 직영 버스 이용해보신분 ~
히헿히헿
- 2014.09.23. 09:23
- 1433
학내 직영버스 이용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어때요? 빠른가요??
확실히 순버보다는 빠를 것 같긴 한데
정문까지 가는게 오래걸려서 \ㅋㅋㅋ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내 직영버스 이용해보신 분 있으신가요?
어때요? 빠른가요??
확실히 순버보다는 빠를 것 같긴 한데
정문까지 가는게 오래걸려서 \ㅋㅋㅋ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