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자유관 원생들 제보 부탁드려요~
푸를청에봄춘
- 2014.09.23. 14:27
- 1997
안녕하세요 자유관 재난위험시설 D등급 관련으로 취재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지금 자유관에 거주하시는 분 중에 방의 상태가 많이 안 좋거나 , 벽체에 균열이 가있다거나
이런 사안에 대해 불만이 있다거나...
하신 분들 제보 좀 부탁드려요~~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