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W에 대하여 질문이있습니다 공모자들 2014.09.23. 18:21 1273 1 지금 졸업유예로 인해 3학점수강하고있는데 이과목을 수강취소가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산대학교 14.09.23. 18:47 과사에 질문해보심이 0 0 부산대학교 댓글 내용 복사 과사에 질문해보심이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