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현대차 연구장학생..
wkqlszizi
- 2014.09.23. 22:38
- 2272
발표날 언젠지 아시나요?? 아무리 찾아도 안나오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네.. 그거 안정해져있고 쫌 기다리시면 문자가 올거에요ㅎㅎ 대략 1달쯤은 기다리셔야 될걸요ㅎㅎ
0
0
꽁치조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꽁치조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꽁치조림
감사합니다!
0
0
wkqlsziz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kqlsziz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과세엿
0
0
진학할학생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진학할학생분
기계과에요
0
0
wkqlsziz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kqlsziz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kqlszizi
ㅎㅇ
0
0
진학할학생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학할학생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ㅅ
0
0
내생일12월1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생일12월1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