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glassglass
- 2014.09.24. 15:33
- 1111
글 내립니다. ^^
안녕히 계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glassglass Lv. 11
87%
0
0
잉여왕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왕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왕자
전 한창 중2병이던 때 러브홀릭 놀러와 듣고 매우 감명받았던 적이 있습니다 ㅋㅋㅋㅋ
반갑네요
반갑네요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곡 아직도 제 폰에 담겨있어요 ㅎㅎ loveholic, 그대만있다면 sky 매직 두고두고 듣습니다 ㅋㅋ
0
0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를사랑하지않는그대에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전에 많이 듣던 노래네요..ㅠㅠ
0
0
야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다른 노래 많이 찾아보게 된 계기가 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