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시험 or 면접 때문에 결석해야하는경우
고층A+
- 2014.09.24. 18:30
- 1785
교수님께 미리 말씀드리고 확인서를 가져다 드려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미리 말씀안드리고 못온날 다음 수업때 확인서 가져다 주면서 출석처리해달라고 해주시면 해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교수님께 미리 말씀드리고 확인서를 가져다 드려야하나요?
아니면 그냥 미리 말씀안드리고 못온날 다음 수업때 확인서 가져다 주면서 출석처리해달라고 해주시면 해주나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