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월수3시 김기승교수님 노동경제학 수업 들으시는분!!
ms
- 2014.09.24. 19:09
- 896
제가 오늘 사정이 있어서 수업을 못들어갔습니다ㅠㅠ
출석체크 하셨죠?
혹시 과제나 다른 공지사항 있나요??
오늘 수업 들으신분들 답변 부탁드려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가 오늘 사정이 있어서 수업을 못들어갔습니다ㅠㅠ
출석체크 하셨죠?
혹시 과제나 다른 공지사항 있나요??
오늘 수업 들으신분들 답변 부탁드려요ㅠㅠ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