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치킨마요포장해왔는데
시부엉새
- 2014.09.25. 11:47
- 3599
김치랑 단무지가없쪙
예전엔 같이딸려왔는데 없쪙
ㅠㅠ....
예전엔 같이딸려왔는데 없쪙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도시락에 칸따로있지않나요? 그칸은 그렁 걍비어있나요?ㅜ
0
0
나야나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야나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야나너
도시락모양에서 그냥 원형으로 바꼈네요소스랑 수저만같이있어요
0
0
시부엉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부엉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빅치킨마요면 없고 그냥은 있는거아님??
0
0
상관음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관음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관음슴
이번에 용기 바껴서 둘 다 컵밥용기로 바뀜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솥 양이 엄청 줄었죠 9월초 용기개편이후
0
0
난누군가여긴어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누군가여긴어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용기 바뀌어서 따로 사드셔야함...
0
0
래래래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래래래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