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공학용계산기
Peyton
- 2014.09.26. 10:28
- 3138
추천좀 해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계속 쓰실 거 아니면 그냥 제일 싼 걸로 사셔도 됨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학교
기계공학부 1학년입니다 군대 갔다 왔고요 앞으로 계속 쓰려고 ti nspire cx 생각중인데 어떨까요
0
0
Peyt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eyt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eyton
Nspire가 편하긴 하죠 컬러화면이라 같은 ti계열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89나 보이지보다 가독성도 좋고 알파버튼 누르면서 함수값입력 필요없이 밑에 영문타자칠수 있는 버튼이 따로있습니다
그리고 손으로 미방이나 방정식 풀필요 없이 solve csolve desolve기능 이용 라플라스 변환시 부분분수 전개 expand기능 다시 역으로 합치는 Factor기능 cas기능으로 문자도 숫자처럼 인식가능해서 여러모로 좋습니다
그리고 손으로 미방이나 방정식 풀필요 없이 solve csolve desolve기능 이용 라플라스 변환시 부분분수 전개 expand기능 다시 역으로 합치는 Factor기능 cas기능으로 문자도 숫자처럼 인식가능해서 여러모로 좋습니다
0
0
감각을넓히Sio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감각을넓히Si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플라스 그것마저 계산기두드리면...
0
0
공대공대공공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대공대공공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