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진짜 좌우 대통합은 이 때 아니었나요??
BrownSugar
- 2014.09.26. 17:23
- 1308
첨부(8)







경향이랑 한겨레마저도 저런 만평 쏟아내던 땐 데...
권한이 없습니다.
노통때 미국 대통령이 하필 부시였어서... 노무현 국정운영 하는데 상당히 방해를 많이 받았었지... 전임 빌클린턴 같은 사람이 대통령 이었다면 훨씬 나았을텐데.. 이라크에 자이툰부대나 파병하고, 그래서 김선일씨가 안타깝게 저세상으로 가시고, 원하는 FTA도 해줬지만 실속은 하나도 못챙기고... 미국 공화당은 노대통령을 무슨 싸이코처럼 취급했고, 덩달아 그에 호응한 한국 보수야당도 대통령 대하길 무슨 동네개 대하듯이 했었고..
0
7
케빈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케빈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하필 부시라니 ㅋㅋㅋ
미국이 우리나라에 맞춰줘야 하나요? 주변 상황고려 안해요?
난 나하고 싶은대로 할테니 클링턴이면 다행이고 부시면 망이고?
미국이 우리나라에 맞춰줘야 하나요? 주변 상황고려 안해요?
난 나하고 싶은대로 할테니 클링턴이면 다행이고 부시면 망이고?
6
0
후르츠파파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후르츠파파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is 때문에 이라크 사업 개판이지만 그래도 이라크 파병만큼은 신의 한수라고 생각합니다 중동 재진출을 발판을 만든 건 잘했다고 보여지네요
0
0
닉넴생각안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그리고 클린턴 때 영변핵시설 폭격 계획 세운 건 아세요? 무슨 미국 민주당이 온건파로 보이는 데 카터 제외하면 공화당보다 더 했습니다
0
0
닉넴생각안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부시정권 때 대북정책은 소극적이죠 이결과로 중동에서 입지는 커져도 동아시아는 중국한테 밀리고요 노무현이 클린턴과 같이 했다하면 클린턴은 아마도 전쟁 벌였겠죠 답답해서
0
0
닉넴생각안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박정희는 케네디랑 죽이 잘맞았는 데 둘다 호전적이니
0
0
닉넴생각안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케네디는 박정희의 든든한 조력자였죠 동아시아의 자유민주진영의 최후 보루라고 여겨서 당시 최신형 전투기 거의 꽁짜로 주고 국방력 강화에 열을 올렸는 데 레이건은 케네디랑 반대로 오히려 압박했죠 요때는 전두환 시절이네요
0
0
닉넴생각안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생각안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나도 진보인데 이분 딴것도 쉴드 열심히 치던데 보니깐 노빠인듯... 노빠가 민주당 말아먹습니다. 잘못을 뉘우치고 비노가 집권하야 새누리한테 이깁니다. 하지만 아직 우리나라 진보는 그럴 생각 없음.
0
0
아이다르고어이다르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다르고어이다르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이다르고어이다르고
사실 노통 잘못한게 그게 크다고 봄...
정당이 양강구도였는데
"내밑으로 해쳐모여!"
하면서 민주당쪽 계파들이 초토화됨..
우왕좌왕 줄서다가 지금 상황됨...
정당이 양강구도였는데
"내밑으로 해쳐모여!"
하면서 민주당쪽 계파들이 초토화됨..
우왕좌왕 줄서다가 지금 상황됨...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케빈찡
이 분 댓글들 보니까 진짜 심각한 노빠에 MB까네요...;;
1
0
경영09이승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09이승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실 현직 대통령은 뭘해도 욕먹을 수 밖에 없죠. 노무현 대통령이든 이명박 대통령이든 박근혜 대통령이든 말이죠. 우리나라는 이상하게 대통령에게 과도한 부담을 주는 것 같아요! 누가 대통령이든 뭐든지 까기보단 국정 운영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좌우가 건전하게 서로를 비판할 건 하면서 전반적인 국정을 지지해줄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0
0
그대와같은곳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대와같은곳]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