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없어진 재수강과목!
떠나요둘이서
- 2014.09.27. 01:29
- 2140
3년전 들었던 전공선택과목이 폐강이 되어 더이상 들을 수 없어요
학과사무실에 전화를 했지만.......개설이 안되면 어쩔수없다고..대체과목은 없다고 하시는데 ㅜㅜ
내년에도 못들으면 졸업을 해버리는데 내년에 개설될 확률이 매우 희박하고..
이미 2년째 폐강된 과목이라서요 ㅜㅜ
같은교수님 다른과목이라던지~ 내용이 관련된 다른과목이라던지~ 이런식으로도 안될려나요...
정녕 들을순없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에서 대체과목이 없다하면 1. 진짜 없는거 2. 단대행정실까지 물어보기 귀찮으니까 성적 안고 가라. 둘중하나입니다. 평소 근무태도를 토대로 평가하시고 1번이면 진짜 답없습니다.
0
0
황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랑 학사과?에 전화해서 물어보세요~ 전 1번이라서 진짜 답없이 그냥 졸업하라고 하셔서 그냥 졸업했어요... 다행이 평점에 산정 안되는 과목이라서 그냥 넘어갔지만 ㅠ 그래도 아쉽더군요... 00연구소 이런데서 폐강하고 앞으로 수업 개설 안하기로 작정하면 진짜 답 없는듯 ㅜㅜ
0
0
트로피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트로피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체과목이 없다니... 과사에서 많이 귀찮은가 봅니다 ㅠㅠ 교수님께 직접 연락드려보는건 어떤가요? 사정 이야기하면 해결책을 만들어주실지도
0
0
미미미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미미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