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언교나 엔씨에서하는 영어회화프로그램 괜찮나요?
북문인생
- 2014.09.27. 20:15
- 2016
실전에서 써먹을 수 있는데에
최대한 가까웠으면
좋겠거든요.
최대한 가까웠으면
좋겠거든요.
권한이 없습니다.
음 ㅠㅠ저는 개인적으로 지루했어요
0
0
nunnu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un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unnu
어떤부분에서요?
0
0
북문인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인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별로에요ㅎ 완젅...
0
0
23452ㄱ54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3452ㄱ54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금하고있는데 선생님자체가 별로 열정이없어보이세요 ~그냥 시간보낼려고 앉아있는거 같기도 하고 너무 질의응답식으로 수업을 진행하셔서 재미도 없구요~(다른반은 잘모르겠는데 일단 제가 듣는반은 그래요)차라리 일반학원 영어회화반 들어가는거 추천드릴게요~
0
0
지붕위에닭쫓던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지붕위에닭쫓던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붕위에닭쫓던개
글쿤요.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0
0
북문인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인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