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시가쿠바나
- 2014.09.29. 00:22
- 1535
.
권한이 없습니다.
재학생은 문창회관 2층 미래인재개발원 상담부 가야하고 효원심리센터는 일반인용이에요! 처음 가시면 심리검사를 해야해서 1시간반 정도는 시간비워두시고 가야해요!
1
0
홍홍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홍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홍홍
감사합니다~~!
0
0
시가쿠바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가쿠바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홍홍
혹시 이용해보셨다면 재학생이 문창 2층으로 가면 이용료나 그런 것 없이도 이용가능한가요?? 저번에 가보려고 연락해도 전화안받던데ㅠㅠ
0
0
어른아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른아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른아이
재학생은 무료입니다!
1
0
홍홍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홍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홍홍
아 감사합니다!!
0
0
어른아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른아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상담받은게 인생에서 참 즣은경험이었어요! 다른분들도 좋은경험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0
홍홍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홍홍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홍홍홍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0
0
시가쿠바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가쿠바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