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지금 한가하신분~!
24K박
- 2014.09.29. 01:03
- 1656
https://docs.google.com/forms/d/1nMGFonEWf1zBrsQiaKBb5XnDVYQUKJCSf83sKRrpndc/viewform?usp=send_form
이번에
카페베네 관련 공모전하는데
30초만 투자해 주시면...안될까요?ㅠㅠ
카페베네에 대해서 진짜 소올직하게 표현해주시면 됩니다.
적나라하게!
감사합니다...!! -(-_-)-
권한이 없습니다.
했는데, 5번문항이랑 6번문항 수정좀 해주셔야 겠어요. 정확히 뭘 물어보는지 모르겠네요. 5번문항보면 '얼마나 자주 이용하십니까' 라는 질문에 무엇을 얼마나 자주 이용하냐는건지 헷갈리네요. 카페베네인지 그냥 카페인건지요. 6번문항은 오타있어요.
0
0
9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0
감사합니다. 미흡한 설문지 죄송하기만 하네요 ㅠㅠ
0
0
24K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4K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