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외교류본부해외파견 수학계획서 팁 좀 부탁드려요ㅠ
wisegood11
- 2014.09.29. 08:37
- 2572
오늘부터 지원서작성인데 처음 써보는거라 감이잘안잡혀요ㅠㅠ혹시써보신적있으신분들~팁 좀 가르쳐주실수있으세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hilo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hilo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ilol
어떤식으로쓰면되나요?혹시 파일있으심 wisegood11@hanmail.net 으로보내주실수있으신가요?
0
0
wisegood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isegood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ilol
지금도 받을 수 있나요?? kul0318@hanmail.net 입니다
0
0
핑구는외로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핑구는외로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크게 반영하지 않는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