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장 받고, 외부장학금을 받는데
흐아아아이아이앙
- 2014.09.29. 15:34
- 2515
국장 받고, 외부장학금을 받는데 외부 장학금은 개인 사비로 주는 거라고 한다. 근데 국장 받은거 토해내라고 하는 부산대학교 정책 저만 이상하게 생각하나요? 일바해서 돈벌면 장학금 만큼 토해라는 것과 뭐가 다른지..
권한이 없습니다.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이예요
근데 그 장학금이 회사에서 나오는 장학금이 아니라 개인 사비를 장학회 통해 제공하는거라 뭔가 꺼림직하네요
0
0
흐아아아이아이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아아아이아이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흐아아아이아이앙
개인도 기부로 세제혜택 가지 않나요?
공문으로 확인 되는 장학금 이라면서요?
공문으로 확인 되는 장학금 이라면서요?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정책이 아니라.. 모든 대학이 그렇지않나요??
0
0
로켓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켓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등록금 이상으로 받는가 본데 당연히 반납해야죠.
근로같은 장학금이 아닌이상
보통 장학금은 등록금 한도내에서 받는게 원칙입니다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ㄷㄷ장학재단 장학금인가요? ㅋㅋㅋ저도 신청했는데...전 떨어졌나보네요ㅜㅜ
0
0
묻혀가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묻혀가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국가장학금이 외부장학금 포함해서 등록금내에 한해 주는거임.(애초에 제도자체가 이럼)
님이 이상하게 생각하고있네요.
0
0
니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니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장학금이 그런 거죠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복혜택을 제하고 혜택을 받는 사람을 더 많이 늘리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