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술한잔해요
아싸리
- 2014.09.29. 22:14
- 1807
늦은나이에재입학한학생입니다
이제4학년인데
학점도안좋고해놓은것도없고
이리저리걱정이많네요
일주일에한번씩한잔하면서
정보공유도하고
속마음도털어놓고하실분
안계신가요?
그냥이런저런걱정도많고해서
글한번적어보내요
이제4학년인데
학점도안좋고해놓은것도없고
이리저리걱정이많네요
일주일에한번씩한잔하면서
정보공유도하고
속마음도털어놓고하실분
안계신가요?
그냥이런저런걱정도많고해서
글한번적어보내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랑 비슷하네요....나이가어떻게되세요
0
0
캐세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캐세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늙은 4학년인데... 몇살이신가요?? ㅎㅎ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늙은 4학년여.....
0
0
꽃보다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꽃보다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