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중도 2층 1노트북열람실은 마우스 키보드 금지입니다
Goodday
- 2014.09.30. 10:29
- 1720
전에도 가끔가다 한 분씩 키보드 혹은 마우스 쓰시는 분들 계셔서 여기서 사용 안된다고 말씀 드린적 많았는데 요즘 따라 키보드, 마우스 쓰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네요ㅠㅠ 매번 딸깍딸깍 소리 날 때마다 여기서 사용하시면 안된다고 말하는 것도 힘드네요... 보통 처음 오시는 분들이 모르고 많이 쓰긴 하던데... 많은분들이 2층 1노트북 열람은 마우스, 키보드 금지고 4층 2노트북 열람에서 사용 가능한걸 숙지하고 계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분들이 알고 계시리라 생각하지만, 모르는 학우가 좀 있는 것 같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이예요
글쓴이는 아니지만 고장이 안났다면 밑에 터치패드 있죠..
0
0
AnalogOriente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alogOriente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이예요
당연히 인강 전용인데 강의재생,일시정지 버튼 누를 수 있죠. 하지만 노트북엔 아랫분 말씀대로 터치패드 있고 인강 들으시는 분은 아마 1놋열 와보시면 아시겠지만 다들 터치패드로 씁니다. 저 역시 그렇구요.
그리고 마우스 쓰셔도 조금, 최소한으로 쓰는건 가서 얘기 안합니다. 제가 글에서 언급하신 분들은 인강 안듣고 컴퓨터 쓰시는데 마우스 지속적으로 클릭 및 시끄럽게 타자 치시는 분들입니다. 제가 설명이 부족했나보네요. 아이디, 비번 치고 로그인하는건 당연히 괜찮죠.
모르고 쓰는 것 같은 학우분들은 직접 가서 얘기합니다. 어제도 한 분, 오늘도 두분께 말씀드렸네요. 제가 면전에선 아무 소리 못하면서 일방적으로 피누에 쓰지 말아달라고 얘기하는거 혹은 푸념하는거 아닙니다. 직접 말씀도 드리지만, 혹시 모르는 학우분들은 알아주셨으면 하는 차원에서 글 쓴겁니다. 놋열 곳곳에 키보드,마우스 사용금지라 적혀 있고 출입문에도 적혀 있는데 모르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드리는 말씀입니다.
0
0
Goodda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da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oodday
고갱하시네여. 계속 파이팅!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봄이예요
감사합니다^^
0
0
Goodda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da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놋열에서 노트북은 전원밖에 못누르나봐요...
+ 제발 모르는것 같아보이는 학우는 직접 가서 이야기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