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오늘 9시 국제경제학 잘있어라 2014.09.30. 11:37 910 2 제가 개인사정으로 인해 출석하지 못했는데 수업 어떤 범위하고 교수님이 알려준 공지사항이라던가 있으면 알려주세요ㅠㅠ 부탁드립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중도고양이내꺼 14.09.30. 12:22 리카도 이론 하고있었구요. 시험 범위는 3부 앞까지가 될꺼 같구요. 다음시간에 4장까지 나갈꺼니깐 예습해오라고 하셨어요. 과제는 없었어요 0 0 중도고양이내꺼 댓글 내용 복사 리카도 이론 하고있었구요. 시험 범위는 3부 앞까지가 될꺼 같구요. 다음시간에 4장까지 나갈꺼니깐 예습해오라고 하셨어요. 과제는 없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중도고양이내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잘있어라 글쓴이 14.10.01. 00:36 중도고양이내꺼 감사합니다^^ 0 0 잘있어라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잘있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중도고양이내꺼 14.09.30. 12:22 리카도 이론 하고있었구요. 시험 범위는 3부 앞까지가 될꺼 같구요. 다음시간에 4장까지 나갈꺼니깐 예습해오라고 하셨어요. 과제는 없었어요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