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화목 10시30분 도시의 이해 수업 ㅠㅠ알려주세요 반짝번쩍 2014.09.30. 13:11 772 2 혼강인데 강의를 못들어갔어요 혹시 과제나 알아두어야할 사항 알려주셨나요? ㅠㅠ꼭 알려주세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비타민C 14.09.30. 21:24 아니요 없었어용! 0 0 비타민C 댓글 내용 복사 아니요 없었어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비타민C]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반짝번쩍 글쓴이 14.09.30. 23:40 비타민C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혼자 걱정많이 하고있었거든요 ㅠㅠ팀플이라도 있었을까봐요 ㅠㅠ오늘 진도 많이 나갔나요? 0 0 반짝번쩍 댓글 내용 복사 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ㅠ혼자 걱정많이 하고있었거든요 ㅠㅠ팀플이라도 있었을까봐요 ㅠㅠ오늘 진도 많이 나갔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반짝번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