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대에서 가장 LOL 잘하는 사람은 누구? 오늘 밝혀집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 2014.09.30. 14:10
- 2693


부산대에서 가장 LOL 잘하는 사람들은 누구죠?
오늘 드디어 부산대에서 가장 LOL 잘하는 팀이 밝혀집니다
치열한 예선을 거쳐온 두팀! 아침에 안서요 팀과 김지홍 팀의 결선이
오늘 저녁 7시 넉터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강민씨의 해설과 함께 진행될 이번 결승전!
많이들 보러 오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레디액션총학생회 Lv. 9
9%
팀 이름이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지홍 아침에 안서요
0
0
봄이예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봄이예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팀명이 좀 부끄럽네요..
0
0
어어어어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어어어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강민 혼자 오나요 ㅠㅠ
0
0
LeChateli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eChateli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면이 너무 작아서 안보여요...ㅠㅠ 소리도 작아서 안들려요 ㅠㅠ
0
0
김병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병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김병아리
잘봤습니다 ㅎㅎ춥다추워
0
0
김병아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병아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산대 롤짱
0
0
김베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김베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