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제발 중도 주변 깨끗하게 씁시다.
cosette
- 2014.09.30. 22:47
- 1697
특히 중도 벤치 있는 곳이요..
간식 먹으신 분들은 왜 캔이랑 빈 봉지 그대로 놔두시고 가고 흡연자분들은 꽁초 바닥에 쌓아두시는거에요?
흡연자분들은 매번 이 이야기가 나올 때 마다 일부의 몰상식한 흡연자들 때문이라고 하시는데 그렇게 생각하기엔 꽁초더미가 너무 수북하네요.
어쩌다가 이렇게 아무데나 쓰레기를 두고가는게 당연시 된건지.. 시험기간이라 도서관 오시는 분들 늘어나는데 더 심해질거같아서 걱정입니다.
우리 모두 조금씩 노력해 더욱 깨끗한 학교 만들어봐요..
간식 먹으신 분들은 왜 캔이랑 빈 봉지 그대로 놔두시고 가고 흡연자분들은 꽁초 바닥에 쌓아두시는거에요?
흡연자분들은 매번 이 이야기가 나올 때 마다 일부의 몰상식한 흡연자들 때문이라고 하시는데 그렇게 생각하기엔 꽁초더미가 너무 수북하네요.
어쩌다가 이렇게 아무데나 쓰레기를 두고가는게 당연시 된건지.. 시험기간이라 도서관 오시는 분들 늘어나는데 더 심해질거같아서 걱정입니다.
우리 모두 조금씩 노력해 더욱 깨끗한 학교 만들어봐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