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오늘 넉터에서 네버엔딩스토리 부르신 분 으아니 2014.10.01. 00:11 1991 2 밤에 네버엔딩스토리 부르신 분 영상 찍으신거 있나요?? 정말 잘 부르시던데 다시 듣고싶네요~ 추천2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신창제지 14.10.01. 01:04 저는 리허설하는것만 봤었는데 엄청 잘부르셨음ㅋㅋ 힘 안들이고 부르는거같아보였는데 성량이ㄷㄷ 1 0 신창제지 댓글 내용 복사 저는 리허설하는것만 봤었는데 엄청 잘부르셨음ㅋㅋ 힘 안들이고 부르는거같아보였는데 성량이ㄷㄷ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창제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세레브로 14.10.01. 11:17 주막하다가 귀호강하고갔네요 ㄷ영상은못찍음 ㅜㅜ 0 0 세레브로 댓글 내용 복사 주막하다가 귀호강하고갔네요 ㄷ영상은못찍음 ㅜ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세레브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