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여러분 엘베탈때 부탁드릴게요.
잠충이
- 2014.10.01. 01:09
- 2820
엘베를 탔는데, 사람이 좀 많아요.
그래서 입구쪽에 있는데 자신보다 먼저내리는 사람이 있으면
낑낑대면서 그 안에서 비킬려고 하지말고 좀 내려주세요..;;
내렸다가 다시타면 되는데, 저도 여러분들 살 삐대면서 나가기 싫어서요..
기숙사랑 학교건물이랑 둘다.. 제발 여러분~ 별로 힘든거 아니에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rkdnt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kdnt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안내리고 뻐탱기는건 모지ㅎㅎ
0
0
행복하십니깔깔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하십니깔깔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뒷사람 내리라고 비켜주는거 자체를 배려라고 생각해서... 이왕 비켜줄거면 그렇게 확실히 잠시 내리는게 좋지만 그렇게 안한다고 뭐라할건 아니라고 봐요ㅠ 안내리고 비켜주는 사람도 나름 신경쓴다고 그런거고 자기가 내렸다가 다시 못타진 않을지 자기가 서있던 좋은자리 뺏기지 않을지 순간적으로 그런 생각이 들수도 있다고 생각해요
아 저는 엘리베이터 안타는놈이니 오해는 ㄴㄴ
아 저는 엘리베이터 안타는놈이니 오해는 ㄴㄴ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glassglass
배려의 정도를 생각한다면 그럴수도 있겠네요ㅋㅋㅋ
0
0
잠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잠충이
근데 생각해보면 답답하게 느껴질수도 있겠네요 ㅎㅎ
0
0
glassglas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lassgla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잠시 내렸죠... 근대 안에 분이 문을 빨리닫고 올라가버리심..
0
0
전설의법조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전설의법조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설의법조인
뭐가 그리 급해서 올라가셨지...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하네요 ㅋㅋㅋ
0
0
잠충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잠충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0
0
발에서개냄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에서개냄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