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W(수강취소)관련 질문입니다
이세이미야케
- 2014.10.01. 20:55
- 1736
1학점 두 과목 3학점 한 과목 W띄우고싶은데
과목 수가 3개라 다 안될 거 같은데
W는 학점관계없이 두과목인가요 아님
6학점까지 W 띄울 수 있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점 두 과목 3학점 한 과목 W띄우고싶은데
과목 수가 3개라 다 안될 거 같은데
W는 학점관계없이 두과목인가요 아님
6학점까지 W 띄울 수 있는 건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 수강취소(w)는 반드시 2과목 이내로만 가능하며, 수강취소 후 수강신청 학점이 최소 12학점(7학기 이상 이수중인 자는 1학점) 이상 되어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