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대한항공 서류합격 되신분 면접도 같이 준비하고 서울 같이가요
할라피뇨맛
- 2014.10.03. 00:14
- 2340
대한항공 서류합격 되신분 면접도 같이 준비하고 서울 같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일반직 되셨나요? 같이가요 같이 ㅠ
0
0
Oyster20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yster20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yster2000
그런데 저 10월 10일에 면접이에요 ㅠ 날짜가 다 다른걸 몰랐네요 날짜가 어떻게 되세요?
혹시 스터디 같이 하실 생각 없으세요?
혹시 스터디 같이 하실 생각 없으세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라피뇨맛
저는 바로 6일 면접이에요ㅠ 월요일날....스터디원이 있으세요?
0
0
Oyster20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yster20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yster2000
네 지금 저포함 4명이에요
연락처 쪽지로 보내놓을께요 카톡하나 부탁드려요!
연락처 쪽지로 보내놓을께요 카톡하나 부탁드려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스터디 끼워주심 안되여?
0
0
쿵쿠루쿵쿵쿵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쿵쿠루쿵쿵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쿵쿠루쿵쿵쿵
연락처 쪽지로 보내드릴께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터디 언제언제하세요?저도 관심있습니다!
0
0
요기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기조기
인원이 다차버려서! 면접이 월요이신 분들이 계서서 그분들 나가면 순차적으로 연락드릴께요!
실례가 안되신다면 쪽지로
1. 직군
2. 성별
3. 면접날짜
4. 전화번호
이렇게 부탁드려요!
실례가 안되신다면 쪽지로
1. 직군
2. 성별
3. 면접날짜
4. 전화번호
이렇게 부탁드려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관심잇습니다. 10/9면접입니다. 쪽지 부탁드리겟습니다 ㅠ
0
0
퐝뮐라뷜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퐝뮐라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퐝뮐라뷜라
인원이 다차버려서! 면접이 월요이신 분들이 계서서 그분들 나가면 순차적으로 연락드릴께요!
실례가 안되신다면 쪽지로
1. 직군
2. 성별
3. 면접날짜
4. 전화번호
이렇게 부탁드려요!
실례가 안되신다면 쪽지로
1. 직군
2. 성별
3. 면접날짜
4. 전화번호
이렇게 부탁드려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라피뇨맛
쪽지보내드렷습니다
0
0
퐝뮐라뷜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퐝뮐라뷜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0월 10일이에요~ 같이준비하고 같이올라갈수있으면좋겠네요
0
0
연도연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도연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도연도
인원이 다차버려서! 면접이 월요이신 분들이 계서서 그분들 나가면 순차적으로 연락드릴께요!
실례가 안되신다면 쪽지로
1. 직군
2. 성별
3. 면접날짜
4. 전화번호
이렇게 부탁드려요!
실례가 안되신다면 쪽지로
1. 직군
2. 성별
3. 면접날짜
4. 전화번호
이렇게 부탁드려요!
0
0
할라피뇨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라피뇨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붙으신분들 스펙좀 알려주시면 안댈까용? ㅠ.ㅠ 쪽지 꼭 부탁드려용
0
0
이얏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얏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