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청포도맛포도
- 2014.10.03. 07:30
- 983
...
권한이 없습니다.
0
0
요기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기조기
아 그렇군요ㅜ 감사합니다ㅎ 근데그럼 반짝이와 연결할방법은 그냥 댓글에 제연락처 올릴방법밖에없나요?ㅜ 그분한테 제연락처 드리는건 당연히 상관없는데 다른사람들한테 보이기그래서요ㅠ
0
0
청포도맛포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포도맛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포도맛포도
네...제가알기론 그방법밖에는.....
0
0
요기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기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락처말고 그럼 마이피누닉네임? 님이 자유게시판에 글쓰고 거기다썻다고 닉네임 알려주면 쪽지보내지않을까요?
1
0
=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네 감사합니다ㅎㅎ
0
0
청포도맛포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포도맛포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유게시판이나 그외 익명이 아닌 곳에서는 쪽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