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동서양의음악과사회과제!!!!!!! 잠온당 2014.10.03. 09:17 924 1 교수님께서 이번달 말쯤까지 제출해라고하신거같은데 과제를 어떤 형식으로 제출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ㅠ 피피티인가요 아니면 자료를 정리해서 워드파일로 제출해야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elefante 14.10.03. 12:32 피피티아니고 한글파일이였던것같은데요? 0 0 elefante 댓글 내용 복사 피피티아니고 한글파일이였던것같은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elefant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