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학교 내에 과외할 장소 추천좀요~
거쩌리보이
- 2014.10.03. 11:51
- 1654
오늘 과외 학생이 학교로 오기로 했는데
어디서 해야될지 막막하네요...
예전에 중도 밖에 테이블 있을때는 거기서 했는데
그게 없어지니 막상 할데가 떠오르지 않네요.. ㅠㅠ
적당한 장소 추천부탁드립니다~
안되면 까페 갈려구요 ㅠ
어디서 해야될지 막막하네요...
예전에 중도 밖에 테이블 있을때는 거기서 했는데
그게 없어지니 막상 할데가 떠오르지 않네요.. ㅠㅠ
적당한 장소 추천부탁드립니다~
안되면 까페 갈려구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인문대 각층로비 창가 책상 or 건설관 1층 창가 책상
0
0
브라키오사우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라키오사우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라키오사우르스
정말 감사합니다~
인문대는 봤던 기억이 있는데
건설관은 첨들어보네요 한번 가보겠습니다~
인문대는 봤던 기억이 있는데
건설관은 첨들어보네요 한번 가보겠습니다~
0
0
거쩌리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쩌리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라키오사우르스
평일몇시까지이용가능한지아시나요?
0
0
vv♩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v♩]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