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식당에서 자기껀지 확인하고 가져갑시다
헬로월드
- 2014.10.03. 13:15
- 2213
어제 문창에서 라면 바꿔간분 덕분에 국물 적은 라면 잘 먹었습니다 훗
옆에 사람이 기다리고 있으면 자기건지 확인 좀 하고 가져갑시다
제 뒤에 뒤에 와서 "라면 국물 적게 해주세요!" 외치고 1분 후에 라면 나오니까 바로 가져가길래 멍때리다 놓침...
그리고 그 사람이 시킨 국물 적은 라면은 제가 먹게 되었습니다 후후후훟후ㅜ후훟
평생 따라다니면서 라면국물 뺏아먹어주겠습니다 후후후후후후후후후ㅜ후후후후후
권한이 없습니다.
아 호러물인줄... 국물많게먹는저한텐 마지막대사 애나벨급..........
0
0
하하하하하핫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핫]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하하하핫
하하하하하하하하ㅏ핳 국물보고 멘탈붕괴
0
0
헬로월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로월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로월드
ㅋㅋㅋㅋㅋ국물작게해달라고하면짤텐뎈ㅋㅋㅋㅋㅋ 오늘 물 달고사실듯
0
0
하하하하하핫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핫]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하하하핫
다행이 짜진 않았습니다....아니 전혀 다행이 아니다 으아아아아아아아ㅏ아앙
0
0
헬로월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로월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헬로월드
다음번엔 국물많게하고 스틸할테니 잘보세요 후후후후후후
0
0
하하하하하핫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하하하핫]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하하하하핫
!!!!!!
0
0
헬로월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로월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속 국물 적은거 마시시게요???
0
0
Idlel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dlel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dlelk
라면 국물을 쪽쪽 빼서 면만 남겨드리고 국물만 빼먹을겁니다........후후후후후후후후후ㅜ
0
0
헬로월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헬로월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