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부산대로 편입해오신 분 계신가요
북부기
- 2014.10.03. 22:28
- 4112
제 친구가 여기로 편입준비 하려하는데,
준비기간은 얼마였는지, 전학교학점은 4넘으셨는지, 어학점수같은거 대략으로나마 알수 있을까요?
친구에게 정보를 좀 주고 싶어서요
부탁드릴게요ㅜㅜ
준비기간은 얼마였는지, 전학교학점은 4넘으셨는지, 어학점수같은거 대략으로나마 알수 있을까요?
친구에게 정보를 좀 주고 싶어서요
부탁드릴게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다음카페 부산대편입 검색 고고
0
0
이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루
왠만한 정보 다 있을거에요
0
0
이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4점 넘었고 토익 800이상이요
0
0
에구머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구머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구머닛
와.. 빡쎄군요. 감사합니다!!
0
0
북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준비기간은 개인마다 다른거고. 운도 따라줘야하는거같아요 전공시험이 매우 중요해요 토익이나 학점보다도. 전공 안되면 예비없이 과락시키시더라구요 부산대는.
0
0
에구머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에구머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구머닛
오 그럼 전공시험이 중요하군요 정보 감사드립니다!!
0
0
북부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부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컷이 천차만별입니다
부산대 편입카페 가서 확인추천요
부산대 편입카페 가서 확인추천요
0
0
알리오올리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알리오올리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희과언니는 전학교에서 과탑하고 편입해왔어요
거의 4.5수렴
0
0
나는누구인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누구인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익은 사실 900 이 안정권이고 전공이 중요함.
0
0
dizila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izila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