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고1남자동생이 개양아치
ckdkelskdj
- 2014.10.04. 20:11
- 2502
고 1 남자 동생이 개 양아치
인문계 간신히 들어감
술 담배 다함
야자 당연히 째고 공부는 당연히 안함
최근엔 여자랑 자고다니는 것 같음
사촌오빠는 안자는게 이상한 거라는데
남자인간들아 고딩때 다 그러냐
그리고 동생이랑 말안하고 산지 두달 다되가는데
내 생각에 평생 이렇게 남처럼 살듯
사이조아져도 담배피고 야자째고 날라리처럼 사는애랑 또
사이 틀어질게 뻔함
권한이 없습니다.
동물원에 글 ㄱㄱ
0
0
FlowChanne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lowChanne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말해도 달라지지않을거라면 굳이 바꾸려고하지않는 게 좋다고 저는 생각해요. 놓아줄 거 놓아주고 포기할거 포기하면서 남매관계는 유지하는게 좋을거같아요. 그러면서 좀 친해지면서 장난삼아 툭툭 간섭조금하더라두요.
0
0
똘갱이ain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똘갱이ai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휴.... 제 남동생도 그런데 걍 무시하세요.
0
0
어글리글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글리글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