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영어영문학과 수강수요조사좀 해주세요ㅠㅠㅠㅠ
멀로하지
- 2014.10.06. 20:46
- 1588
이번 계절학기 전선 영문학과수업 듣고싶어요ㅠㅠㅠㅠ
| EL24194 | 영문법연습 |
이거 수요조사좀 해주세요 꼭 들어야 해요ㅠㅠㅠㅠ
저번에 들으시겟다시는 분들 다 어디가셧나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비프작품론도요 ㅠ.ㅠ
0
0
먼길을떠나온여행자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먼길을떠나온여행자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먼길을떠나온여행자여
어느과수업인데요?
0
0
멀로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멀로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멀로하지
영화연구소요 ㅋㅋㄱ
0
0
먼길을떠나온여행자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먼길을떠나온여행자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맞다!! 신청하러갑니다
0
0
forwha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wha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orwhat
넹 영문법연습 꼭신청해주세요 영문법 아니에용~~
0
0
멀로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멀로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계절학기 개설된적이 없습니다
0
0
teacu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eacu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teacup
정말요? 수강수요조사 여섯번짼가 그런데 희망이없나요? 인문대는 계절여는게 거의없네요ㅜㅜ 그나마 일문과전선은 하나둘 열리던데ㅜㅜ
0
0
멀로하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멀로하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