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쿼시 동아리 있나요? 으르렁X3대 2014.10.06. 21:08 1422 1 스쿼시 교양들으면서 관심생겼는데 학교에 스쿼시 동아리가 있나요? 들어본적이 없는거 같은데... 있다면 3학년도 들어갈수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지렁치렁 14.10.06. 21:50 마이파티에 스쿼시할사람모집하던데 들어가보세요 0 0 지렁치렁 댓글 내용 복사 마이파티에 스쿼시할사람모집하던데 들어가보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지렁치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