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취소에 대해서... 도와주세요
세인트존
- 2014.10.06. 22:20
- 1893
늑장부리다가 10월 6일 오후 10시 시간으로 수강취소 신청을 했는데 수강취소 될까요?
승인기다리면 시간좀 걸릴거 같은데 오늘 밤 12시넘어가면 승인안되는거 아니겠죠..ㅠㅠ
수강취소 신청만 하면 되나요?
아님 승인까지 완료가 되어야 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