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계과 제품개발설계와 자동차공학 들으셧던분!!
아피너누야리
- 2014.10.07. 17:22
- 1764
제품개발설계와 자동차공학 수업들으신분..
시험문제가 어떻게나올지 도통감이 안옵니다
자동차공학은 문제를 집어주긴햇는데..제품은 노답이네요
중간고사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알수잇을까요?
시험문제가 어떻게나올지 도통감이 안옵니다
자동차공학은 문제를 집어주긴햇는데..제품은 노답이네요
중간고사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알수잇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