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최소 학점 들을시 등록금이
hama
- 2014.10.07. 18:48
- 2683
저희학교에선 못들었는데 다른학교는
최소학점 이하 들으면 등록금 일부만 내는 제도가 있더라구요
저희학교도 있나요?
졸업유예같은건아닌데 다른 일때문에
6학점만 신청하고 다니려는데
어디 제대로 나와있는데가없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당
최소학점 이하 들으면 등록금 일부만 내는 제도가 있더라구요
저희학교도 있나요?
졸업유예같은건아닌데 다른 일때문에
6학점만 신청하고 다니려는데
어디 제대로 나와있는데가없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당
권한이 없습니다.
0
0
짐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짐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Onestop들어가면 다 나와요.
1~3학점까지가 등록금 1/6이구요,
4~6학점, 7~9학점, 9~12학점 구간으로 나눠서 차등납부함요.
9~12학점구간이 등록금 1/2인데,
6학점 구간이 얼마인지는 기억이 안나서 패스..
원스탑가서 찾아보세요.
저는 이번에 1학점 듣고 40만원(1/6) 냄.. 슈밤. ㅋㅋ
1~3학점까지가 등록금 1/6이구요,
4~6학점, 7~9학점, 9~12학점 구간으로 나눠서 차등납부함요.
9~12학점구간이 등록금 1/2인데,
6학점 구간이 얼마인지는 기억이 안나서 패스..
원스탑가서 찾아보세요.
저는 이번에 1학점 듣고 40만원(1/6) 냄.. 슈밤. ㅋㅋ
0
0
짐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짐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과학기자만 해당되고 원스탑에나와요
0
0
=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3학점까지가 등록금 1/6이구요,
4~6학점, 7~9학점, 9~12학점 구간으로 나눠서 차등납부함요.
9~12학점구간이 등록금 1/2인데,
6학점 구간이 얼마인지는 기억이 안나서 패스..
원스탑가서 찾아보세요.
저는 이번에 1학점 듣고 40만원(1/6) 냄.. 슈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