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2 월수10시반 이성혜 교수님 수업 과제노트...
다시시작해보자
- 2014.10.07. 21:11
- 1058
오늘 과제노트 제출할때
교수님께서 샛벌회관 2층으로 와서
찾아가라고 하셨는데
그 시간이 언제 였는지
메모를 안했는데
까먹어서..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ㅜㅜ
교수님께서 샛벌회관 2층으로 와서
찾아가라고 하셨는데
그 시간이 언제 였는지
메모를 안했는데
까먹어서..
혹시 아시는분 알려주세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