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직이수하고싶은데 전공기초 안들었으면 불이익받나요..
꽁시꽁사
- 2014.10.08. 14:49
- 983
제가 이번에 전공기초가 너무 어려워서 수강취소신청을 하였는데
조교님께서 전공기초를 안들었으면 교직할시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고 하셔서요..
전 교직이수를 목표로 하고있는데 청천벽력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혹시 이거에 대해 아시는 분 있으면 가르쳐주세요 ㅠㅠ
아 그리고 교직이수 선발하는게 겨울계절성적까지 포함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