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전관련질문이염!! 픵픵쁘잉 2014.10.08. 20:37 1248 1 복전 신청은 3학년올라갈때밖에못하나요?? ㅠ 4학년때는안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호랑이 14.10.08. 20:46 됩니다 상관없어요 0 0 호랑이 댓글 내용 복사 됩니다 상관없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호랑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