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간고사기간언제에요?
wjfsklaasjkl
- 2014.10.09. 14:55
- 1551
중간기말기간어디서알수있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뭐지.. 학사 게시판에 있어요
0
0
치빙베리치빙좋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빙베리치빙좋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0~24
0
0
난누군가여긴어딘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누군가여긴어딘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ㅎㅎㅎ2주도안남았는데인제물어보다니ㅠㅠ 아는데 안하는나보단 낫네....
0
0
rkdnt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kdnt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정보보면 나와요
0
0
미래의태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래의태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사정보는 어디서 봐요? 날씨가추워지니까 시험기간인건같은데 확실히몰라서요..
0
1
wjfsklaasjk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jfsklaasjk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wjfsklaasjkl
새내기라고 생각해도 2학기인데.. 부산대 홈페이지가서 학사일정 보면 있어요.
0
0
멍청한댕댕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청한댕댕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합니당..
0
0
wjfsklaasjk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wjfsklaasjk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