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불문과 부전공 어떤가요?
aza
- 2014.10.09. 15:35
- 2274
프랑스어 교양으로 한 번 들어봤는데 재밌었어서
부전공으로 듣고 싶은데.. 재미로 부전공 하기에는 많이 힘들까요?
혹시 부전공 하시는 분 계시나요?
프랑스어 아는게 딱 교양 수업 한번 들은 수준이라..
부전공 해도 잘 따라갈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부전공 신청이나 이수해야 하는 과목은
과사에 전화해 봐야 알수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재미로 할라다가 디짐
0
0
slss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lss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lssn
해보셨나요??? 저도 재미로 하다가 힘들까요?ㅜㅜ
0
0
az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z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za
처음 어려운 단계를 잘 넘어가면 되는 것 같아요.
0
0
딸기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딸기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번에 불문과 부전공 신청할려고 하는데 ㅋㅋ 걱정되네요 ㅎㅎ..
0
0
고양이목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목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목숨
혹시 꼭 들어야하는 수업이 뭔지 아시나요?
0
0
az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z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za
마이피누에서 검색하다 본건데 프랑스문학개론(1-1), 프랑스언어학개론(1-2), 프랑스어강독(2-2) 라고 나오더라구요. 근데 확실한거는 학사에다가 물어보셔야 할 거 같아요~
0
0
고양이목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양이목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양이목숨
아 감사합니다!!
0
0
az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z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질적으로 사용할) 불어를 배우고 싶으신 거라면 알리앙스 프랑세즈같은 곳을 가세요.
불문학을 공부하고 싶다면 불문과 복전/부전을 하세요.
불문학을 공부하고 싶다면 불문과 복전/부전을 하세요.
0
0
여름그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여름그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나 알리앙스가시고요 앙리앙스 수업료가 얼만데 함부로 말하는 거죠?
불문과 부전공해서 기초 수업부터 차곡차곡 들으시면 기본이상의 수준까지는 본인 노력 여하에 따라 성취하실수 있을겁니다. 힘을 내세요
불문과 부전공해서 기초 수업부터 차곡차곡 들으시면 기본이상의 수준까지는 본인 노력 여하에 따라 성취하실수 있을겁니다. 힘을 내세요
0
0
히얼윋아웃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히얼윋아웃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