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정문 오토바이 헬멧 단속
발기찬아침
- 2014.10.09. 16:22
- 2571
오토바이 타시는 분들 헬멧 쓰세요
지금 분당 한명꼴로 잡히네요 ㄷㄷ
지금 분당 한명꼴로 잡히네요 ㄷㄷ
권한이 없습니다.
발기찬아침 Lv. 11
35%
안이요 밖이요?
0
0
마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마룽
안에는 못잡음요
학교차원에서 교직원이 잡을수는 있어도 경찰이 잡을수는 없음 교내는 도로법에 포함이 안되기 때문. 실내로 취급. 정문앞에서 잡습니다
학교차원에서 교직원이 잡을수는 있어도 경찰이 잡을수는 없음 교내는 도로법에 포함이 안되기 때문. 실내로 취급. 정문앞에서 잡습니다
0
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지금 그럼 경찰들이 단속 중인가요?
0
0
경영학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학도
요새 보니까 낮에 정문앞이랑 이랑 문창쪽문 올라가는길(큰쟈스민앞)에서 수시로 단속 하던데요
0
0
기계공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계공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계공학부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는데 조심해야겠네요..
기계공학부님 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기계공학부님 꿀정보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0
0
경영학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경영학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다 터는구만유..
0
0
아스트스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스트스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