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북문 새로오픈한 곳
자취자취자취
- 2014.10.10. 20:17
- 2298
fruits basket인가..여튼 하얀간판해서 어린이집에서 내려가다보면 나오는 사거리에 있는데 얼마전에 오픈한 곳 같은데..드셔보신분? 가격대랑 맛 괜찮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_=
어떤거 파는 곳이예요?
과일쥬스 이런거 파는 곳인가요?
과일쥬스 이런거 파는 곳인가요?
0
0
할수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수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할수있다
에이드도팔고 생과일도팔고 디톡스랑... 뭐여러가지되게많이팔아요
0
0
=_=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_=]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_=
감사합니다
0
0
할수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할수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되게비싸던데욬ㅋㅋㅋㅋ사오천원정도 하는것같았어요
0
0
포들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들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물이없어서 좀 너무 뻑뻑햇어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