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취소 불안해요ㄷㄷ
눈누난나냐
- 2014.10.11. 22:19
- 2253
수강취소 했는데요..
처음해본거라서 괜히 불안하네요ㅠㅠ
수강취소 승인 안되는경우도있어요?
결과발표가 늦게나니깐 너무신경쓰여요ㅠ
괜한걱정하는거겠죠...?
처음해본거라서 괜히 불안하네요ㅠㅠ
수강취소 승인 안되는경우도있어요?
결과발표가 늦게나니깐 너무신경쓰여요ㅠ
괜한걱정하는거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원래그럼 취소안된적 없었음
0
0
흐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다 됨
0
0
부산대학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교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지에 보면 혹시 수강취소 기록 남겨놓으라고 공지 되어있잖아요.^^;
이 말이 혹시 모를 전산오류 같은 일을 대비해서 갖고 있으라는 거겠죠??
이 말이 혹시 모를 전산오류 같은 일을 대비해서 갖고 있으라는 거겠죠??
0
0
ck971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971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도불안 빨리좀해주지
0
0
ckdkelsk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dkelsk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지난 학기에 중간 끝나고 좀 있으니 처리되있었습니다 ㅋㅋㅋ
0
0
우헤헤헤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헤헤헤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